MJ플렉스 '제4회 행복한 중기경영대상'서 특별상 수상
MJ플렉스 '제4회 행복한 중기경영대상'서 특별상 수상
  • 김용관 기자
  • 승인 2017.11.1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서비스 산업화와 선진화 공로
오늘쪽이 엠제이플랙스 김시출 대표
오른쪽이 MJ플렉스 김시출 대표

인재파견, 헤드헌팅, 채용대행 등 종합 아웃소싱을 수행하는 HR리딩컴퍼니 ㈜MJ플렉스(대표이사 김시출)가 지난 15일 중소기업 DMC타워 2층에서 열리는 '제4회 행복한 중기경영대상'에서 특별상-서울경제신문사장상을 수상했다.
 
서울경제신문, 중소기업중앙회가 주최하는 제4회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특별상에 선정된 ㈜MJ플렉스는 인재파견 및 아웃소싱을 수행하는 기업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아웃소싱 서비스와 수준 높은 경영이념으로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제고 및 선진화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자로 선정됏다.

 또한 직원을 중시하는 기업문화와 근무여건을 갖추고 중소기업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하면서 행복경영을 실천하며 중소기업시대를 만들어가고 있다는 점과 행복경영, 나눔경영을 통해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노력한 바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고 회사즉은 밝혔다.

오른쪽에서 5번째가 MJ플렉스 김시출대표

㈜MJ플렉스는 2011년 시작한 아웃소싱, 방송사 파견사업을 통해 현재 연 23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바탕으로 선발 업체들을 빠르게 앞서가고 있다.

KBS, MBC, SBS, CJ E&M, JTBC, 채널A, YTN, 연합뉴스TV, TV조선, MBN, 공영홈쇼핑, 행복한백화점, 한국암웨이 등 80여 개 사를 주요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현재 1,020명의 정규직, 파견, 도급 인재를 보유하고 있다. 

전문취업포털 사업의 성공과 함께 인재파견, 아웃소싱, 헤드헌팅, 채용대행, 홍보대행 등 취업서비스를 활발히 실시 중이다. 

특히, 공공기관 취업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종합 HR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왔으며 각 대학 및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취업캠프, 취업특강, 취업박람회, 채용대행 서비스 등 취업준비생들과 기업을 위한 다양한 사업도 수행하고 있다.
 
이러한 실적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HR아웃소싱부문',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취업포털부문 대상','고용노동부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직원 대상 직무교육을 통해 전직원 역량 강화에 앞장서서 모든 직원이 HR전문가로서의 전문성을 갖추게 하였으며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아웃소싱 서비스의 질 향상에도 커다란 기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